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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프라우 철도 기념 여권. 융프라우(Jungfrau) 본문

서유럽/스위스 (Swiss)

융프라우 철도 기념 여권. 융프라우(Jungfrau)

세계속으로 2013. 7. 24. 14:26

융프라우 철도 기념 여권. 융프라우(Jungfrau). 스위스(Swiss)

www.jungfrau.ch

www.jungfrau.co.kr

 

 

융프라우 철도 기념 여권

Jungfrau

Top of Europe

 

Map of Jungfrau

 

융프라우 철도     Schweiz Suisse Svizzera Svizra Switzerland 스위스

1. Name 이름                                                    Passport No 여권번호

    Jungfraubahn                                                    1912-2013

2. Nationality 국적

    Swiss  스위스

3. Date of birth  생년월일                                     7. Altitude 최고역 고도

    1912. 08. 01                                                     3454 m

4. Length 길이

    9.3 Km

5. Height metres 고도차                                       8. Authority 소재지

    1393 m                                                            Jungfrau Region BE

6. Construction period 건설기간

    1896-1912

 

설계

 

1893. 06. 20

벵겐알프 철도 개통

 

1893. 08. 27 - 28

아돌프 구에르 첼러가 처음 연필스케치

 

1893. 12. 20

클라이네 샤이텍 - 아이거 - 뮌히 - 융프라우 구간 운행권 첫 신청

 

1894. 12. 21

스위스 연방의회 승인 획득.

 

시공

 

1896. 07. 27

건설 착수

 

건설 인력

약 100명의 이탈리아 노동자들 투입

 

1898. 09. 19

클라이네 샤이텍 - 아이거글렛처 구간 개통

 

스위스 산업계의 거물인 아돌프 구에르 첼러는 알프스를 산책하던 중에 대담한 구상을 떠올린다.

'철도의 왕'으로 불린 그는 아이거와 뮌히의 암벽을 통과하는 터널을 뚫어 융프라우 정상까지 톱니바퀴 철도를 건설하겠다는 생각을 한다. 주민들 또한 커다란 관광자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의 계획을 지지하게 된다.

 

 

 

 

차례차례 개통

 

1898

터널의 암벽 폭파 작업.

 

1899. 04. 03

아돌프 구에르 첼러. 폐렴으로 사망, 후손들이 공사를 계속 진행.

 

1899. 08. 02

로트스톡역까지 철도 운행.

 

1903. 06. 28

아이거반트역 개통

 

1905. 03. 04

아이스메르 - 아이거 공중 케이블카 운행권 신청하였으나, 거부됨

 

1905. 07. 28

아이스메르역 개통

 

1905. 12. 01

재정난으로 어쩔수 없이 2년간 공사 중단 됨에 따라 노동자들에게 해고 통지를 보냄

 

노동자들은 터널 안에서 공사에 박차를 가하지만, 이로 인해 값비싼 대가를 아이거에 치르게 된다. 1899년 2월 26일, 화약 폭발로 인한 사고가 발생해 6명의 희생자가 생긴다. 당시 갱부의 임금은 하루에 4.6프랑에 지나지 않았다. 결국 파업에 들어갔지만, 경영진은 해고로 대응한다.

 

 

융프라우요흐역 개통

 

1912. 02. 21

종착역 융프라우요흐까지 관통

 

1912. 08. 01

착공 16년만에 유럽 최고 고도의 철도역이 해발 3454m 에 개통

 

총 공사비

원래 예산 금액의 두배인 1600만 프랑이 투입되었다.

 

마지막 터널 관통 때는 격려의 차원에서 한 가지 혜택이 주어졌다.

1912년 2월 21일, 광부들은 허용된 양보다 많은 다이너마이트를 터트릴 수 있었다. 폭음과 함께 동굴이 뻥 뚫리고 마침내 햇빛의 세계가 열린다. "뚫렸다 !" 하는 함성이 둥굴에 메아리 치고 노동자들은 서로 얼싸 안는다. 드디어 위대한 걸작이 탄생했다 !

 

 

 

 

아이거 북벽, 비극의 드라마

 

1936. 07. 18

독일의 등반가인 안데틀 힌터슈토이서와 토니 쿠르츠, 그리고 오스트리아의 등반가인 빌리 앙거러와 에디 라이너의 두 팀이 북벽을 오르기 시작한다.

앞서거니 뒤서거니 빠르게 오르던 그들은 제 2빙원에서 첫 비박을 한다. 힌터슈토이서가 얼음으로 번들거리는 북벽 중간의 난관을 펜듈럼 트래버스 (진자식 횡단)로 돌파한다. 그런데 앙거러가 부상을 당하고 만다.

 

07. 19

짙은 구름으로 등반이 불가능해진다. 두번째 비박을 한다.

 

07. 20

네 사람은 '죽음의 비박'에 도착한다.

이곳은 바로 1년전 뮌헨에서 온 네명의 등반가가 얼어 죽은 곳이다.

앙거러의 부상이 심각하여 그들은 후퇴하기로 결정한다. 날씨는 갈수록 나빠진다. 제 1빙원에서 세번째 비박을 한다.

 

07. 21

올라갈 때 트래버스한 지점까지 하강을 한다. 그런데 올라왔던 길로 횡단해서 다시 돌아 갈수가 없어서 수직의 벽에서 곧장 아래로 자일을 이용하여 하강한다. 융프라우 철도 역무원이 아이거반트역의 창문에서 불과 150m 되는 지점까지 내려온 네 사람을 발견했으나, 세 사람은 거기서 떨어져 죽고 만다. 오직 토니 쿠르츠만이 줄에 대롱대롱 매달려 살아 있다. 산악 가이드들이 달려와 쿠르츠가 있는 곳까지 올라가서 구조하러 했지만 벽이 꽁꽁 얼어붙고 눈사태로 돌아설수 밖에 없다.

 

07. 22

쿠르츠는 꽁꽁 언 손으로 세 시간에 걸쳐 엉킨 자일들을 풀어 하나로 묶는데 성공한다. 그가 자일을 구조대가 있는 아래까지 늘어뜨리자 가이드들은 준비한 새 자일을 달아 주어 끌어 올리게 한다. 그러나 새 자일도 짧아 끝에다가 다른 자일 하나를 연결한다. 드디어 쿠르츠가 서서히 자일을 타고 하강한다. 그가 거의 다 내려와 구조대와 5m 떨어진 곳에 이르렀을 때다. 두 자일을 연결한 매듭이 카라비너에 끼어 더 이상 하강이 되지 않는다. 절망의 상황, 쿠르츠가 숨을 거둔다.

 

 

융프라우요흐 안내도

 

관람순서

스핑스. 알파인 센세이션. 얼음궁전

 1. 역. 티켓. 여행 안내

 2. 락카

 3. 융프라우 파노라마

     360도 파노라마 영상 4분 상영

 4. 스핑스 전망대

 5. 알레취 빙하. 유럽의 정상 스노우 펀

 6. 뮌히요흐 산장

 7. 알파인 센세이션

 8. 얼음 궁전

 9. 고원지대 만년설

10. 메인 홀 (각종 편의 시설). 레스토랑. 쇼핑

 

유럽의 정상 - 융프라우요흐

"Tour" 길잡이

 

기차로 새롭게 단장된 역 구내에 도착한다.

유럽의 정상 - 융프라우요흐

방문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멋진 "TOUR" 가 되시기 바랍니다.

역 구내에서 곧 바로 메인 홀로 들어가면

오른편에는 카페테리아가 있고,

왼편에는 움직이는 방향을 가리키는

파란색 안내 표지판 "TOUR" 가 보인다.

기념품 점을 지나면 항상 "TOUR" 사인을 따라서 움직여야 합니다.

입구에서부터는 왼쪽방향으로 일주 여행을 계속하면 됩니다.

항상 "TOUR" 사인을 따라서 움직입니다.

"TOUR" 의 첫번째 볼거리

"융프라우 파노라마"는 4분간 360도

웅장한 영상을 보여 드립니다.

 

융프라우 파노라마

4분간 360도 파노라마 영상으로 융프라우 지역의 전경 감상

해발 3454m 에서 방문객은 알파인 세계의 진면목을 놀라운 입체 음향과 영상을 통해서 온몸으로 확인하게 된다. 얼음. 바위. 눈과 구름의 세계를 직접 탐험하는 느낌이다.

이 파노라마 필름은 곧 체험하게 될 진기한 경치를 알아차리기 쉽게 해 준다. 또한 압도적인 위력을 지녔으면서도 파괴되기 쉬운 자연의 양면성을 보여준다.

 

 

알파인 센세이션

독특한 이미지들, 빛과 음악이 연출하는 알파인 센세이션 통로 일주여행은 융프라우 지역의 과거와 현재의 관광 변화상, 구에르 첼러의 믿기지 않는 상상력 그리고 융프라우 철도 건설 공사에 쏟은 극한의 노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유럽의 정상 - 융프라우요흐에서 알프스 고원의 자연 체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은 모두 이들의 덕분 임을 잘 알 수 있다.

 

알파인 센세이션 입구

첫번째 홀 : 스위스의 작은 꿈들

융프라우 지역의 초기 관광 시대로의 시간 여행

터널 노동자들에 바치는 헌사

두번째 홀 : 구에르 첼러의 개척 정신

카르스트 동굴 - 산속의 비밀

 

스핑스 테라스

3571 m

 

1931. 07. 04

연구소 완공

 

1950

천문관측 돔을 전망대에 설치

 

1996. 07. 01

오늘날의 스핑스 전망대 준공

 

스위스에서 가장 빠른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단 27초만에 방문객들을 융프라우오흐의 상징인 스핑스 전망대로 옮겨다 준다.

전망대에서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알레취 빙하의 장관이 한눈에 펼쳐진다. 맑은 날이면 프랑스의 보주 산맥과 독일의 흑림까지도 조망할 수 있다.

 

 

 

 

얼음 궁전 (Ice Palace)

 

1934

그린델발트와 벵엔에서 돈 두 산악 가이드가 빙하 속을 쪼아서 거대한 동굴을 만들기 시작한다.

 

미로

동굴은 수많은 얼음 조각과 통로로 얽혀 있었는데 그 면적이 1,000m㎡ 에 이르렀다

 

움직이는 동굴

얼음 궁전의 대부분이 1년에 최고 15 cm 씩 움직인다.

 

1930년대 빙하 밑 30m 에 만들어진 얼음 궁전은 끊임없이 다시 깍고 다듬어야 한다.

방문객들의 체온이 얼음을 녹이게 되므로 동굴을 영하 3도까지 일정하게 냉각시켜야 한다. 독수리, 펭귄과 로마 시대의 항아리 등 수정 같은 얼음 조각들은 동굴을 하나의 예술품으로 만들어 준다.

 

 

 

 

 

눈놀이

 

눈썰매장

만년설 위를 미끄러져 내리며 얼얼하게 얼굴에 부딪히는 알프스의 공기를 느낀다.

 

스키와 스노우보드

잘 정비된 미니 슬로프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긴다.

장비 대여료 포함

 

짚라인

환상적인 빙하를 가로질러 250m 길이를 강철 케이블에 매달려 날아가는 짜릿함을 맛보는 레포츠

 

알레취 빙하에서의 스릴 :

 한여름에 즐기는 겨울 스포츠, 사람들은 눈의 나라에서 스노우 튜브, 스키 그리고 스노보드를 타고 스피듯 미끄러져 내린다. 250m 길이의 강철줄에 매달려 날아가는 짚라인은 생애 최고의 순간을 약속한다 - 해발 3454m 의 고도에서 순수한 아드레날린이 샘솟는다

 

 

고원지대 (Plateau)

 

1912

융프라우 철도 개통 때 고원지대에 스위스 국기가 게양됐다

 

놀라운 전망

날씨가 맑을 때는 시야가 먼 이웃나라들까지 트여 장관을 이룬다.

 

생애 첫 경험

많은 방문객들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만년설의 세계에 발을 디딘다.

 

융프라우 바로 아래, 알레취 빙하 자락에서 변화 무쌍한 알프스 고산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알프스의 고산은 때로는 가혹하고, 춥고 그리고 무자비하다. 그러나 전망대에서 보는 융프라우와 알레취 빙하의 풍광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융프라우요흐 고원지대에는 스위스 국기가 펄럭인다.

 

 

 

Top of Europe. 쇼핑

융프라우 철도는 <Top of Europe> 라는 브랜드 아래 최고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제품중에서 엄선한 것들을 보여준다

 

방문객들은 폭 넓은 스위스 브랜드 제품, 각종 기념품, 시계 그리고 Top of Europe 고유의 상품들을 유럽의 정상 - 융프라우요흐와 클라이네 샤이텍의 Top of Europe 삽에서 구입할 수 있다.

 

티셔츠

 

 

모자. 배낭. 티쏘 시계

 

초코릿. 헤드밴드

 

알프스 고산 연구소

1922 : 융프라우요흐 위원회 설립

1922-1927 : 첫 번째 융프라우요흐 천문관측소

1925 : 고원에 기상관측 부속 시설 구축

1925-1926 : 융프라우요흐와 뮌히 정상에서 우주방사선 탑사

1928 : 오존 측정 수행. 별빛 스펙트럼 분석 시작

1930 : 융프라우요흐 연구소 건립 계약 서명

1931 : 알프스 고산 연구소 공식 출범

1936-1937 : 스핑스 전망대 건설

1948-1950 : 융프라우요흐와 다른 고지에서 수행한 우주방사선 탐사로써 두 개의 노벨상

                  을 수상 (1947 Blackkett, 1950 Powell)

1950 : 스핑스 전망대에 첫 천문관측 돔 건설.

1957-1958 : 대형 태양광 분광기와 스핑스 전망대 확장.

1960 : 직경 40 cm 망원경 설치

1966-1967 : 스핑스 전망대에 새로운 천문관측 돔 건설. 직경 76 cm 망원경 설치

1998 : 융프라우요흐 천문관측 종결. 76 cm 망원경 사용을 위한 레이저 레이더 Light

          Detection and Ranging (LIDAR) 설치

2005 : 세계기상기구 World Meteorological Organization (WMO)로부터 23번째 지구대기감시

          Global Atmosphere Watch (GAW) 관측소로 승인 받음.

2010 : 아이슬란드 에이아프얄라요쿨 (Eyjafjallajokul) 화산 폭발의 대기 관측 기록.

 

융프라우요흐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환경연구소로서의 하나로 유럽 최고의 고지 동시에 대중교통이 닿는 세계 최고의 고지에 위치하고 있다.

초기에는 고산 의약과 천문관측이 중심이었으며, 오늘날에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 기상학, 빙하학, 그리고 대기관측이 중심이 되고 있다.

 

 

기상관측소

기온

연평균 기온이 스위스에서 최저인 섭씨 -7.9 도이다.

 

풍속

1998년 1월 6일 시속 267.5 Km 기록

이것은 관측이래 스위스에서 측정된 최고 풍속이다.

 

강수량

1930/1940년에 뮌히 능선의 연간 강수량이 5910 mm를 기록

 

스위스기상청은 1922년부터 융프라우요흐에서 기상관측소를 운영해 왔다.

알프스의 기후분할 능성 상에 위치에 있는 독특한 입지는 극한의 기후 기록에 그대로 반영되어 나타난다. 그 관측기록들은 스위스기상청이 알프스 지역의 대기오염과 기후변화를 추적하는 토대가 된다.

 

 

 

 

융프라우

아이거 워크

아이거글랫쳐 - 클라이네 샤이텍

 

알프스 야생화의 초원

이름 모를 수 많은 알프스 야생화를 마주친다.

 

옛 미텔레기 산장 (1924)

아이러 북벽에 있던 낭만적인 산장을 통째로 옮겨 놓았다.

 

교회

아이거 북벽에서의 영광과 비극을 한 눈에 살펴 보는 전시관

 

기억

등반 중 목숨을 잃은 69명 산악인 한 명마다 이름이 새겨진 추모석

 

약 3Km 길이의 융프라우 아이거 워크 하이킹은 손쉽지만, 웅장한 아이거 북벽을 배경으로 삼고 있다. 그곳에는 북벽을 정복한 등반가와 불운하게 실패한 등반가들의 수많은 얘기가 새겨져 있다. 예전에 변전소였던 '작은 교회'라고 불리는 Chilchli 에는 등정 루트를 보여주는 아이거의 모형이 설치되어 있어 그 '영광과 비극'을 생생하게 증언한다.

 

 

 

 

 

 

그린델발트 - 휘르스트

휘르스트 - 쉬니케 플라테

전통적이면서도 도전적인 알프스 하이킹

 

보어트 어린이 놀이터

물놀이 공원, 미끄럼틀, 균형 잡기 등 700 m2 크기의 웃음 소리 가득한 놀이터

 

알프스 식물원

야생화, 알프스 식물, 그리고 허브 약초들이 100 km 의 하이킹 길을 따라 펼쳐진다.

 

휘르스트 플라이어

강철 케이블에 매달려 휘르스트에서 쉬렉펠트까지 바람을 가르며 날아간다. 아드레날린이 펑펑 솟아나는 쾌감 보장

 

스쿠터 바이크

그린델발트까지 질주하는 스릴 만점의 페달 없는 자전거

 

바람이 없는 날, 바흐알프 호수에 가면 알프스의 연봉들이 투명하게 물 위에 비친다. 돌아오는 길은 그야말로 아드레날린의 쾌감이 그칠 줄 모른다. 휘르스트에서 쉬렉펠트까지 휘르스트 플라이어를 타고 날아 내리고, 보어트에서 그린델발트까지는 스쿠터 바이크로 내달린다. 겨울이 되면 휘르스트 지역은 환상적인 겨울 스포츠의 천국으로 변한다.

 

 

 

햇살 가득한 스키 지역

남쪽을 향한 위치 덕분에 이 지역은 햇빛이 그리운 겨울 스포츠 애호가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곳이다.

 

휘르스트 눈썰매 패스. 종일 & 오후 패스

휘르스트에서의 눈썰매는 해발 2000m 고도를 넘나드는 것을 의미한다. 공중 곤돌라를 타고 편히 오른 다음 그린델발트를 향해서 쏜살같이 내려온다

 

화이트 엘리먼트 프로 파크

<Playground> 에는 8-20 m 에 이르는 다양한 키커가 있으며, 850 m 길이의 파크에는 다양한 박스와 레일이 있다. 이 파크는 키커, 박스와 레일을 조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당신의 무한한 창의력을 시험해 보다.

 

스키 크로스

약 800 m 길이의 코스에는 회전, 움푹 팬 곳, 급커브, 뱅크와 점프대가 설치되어 있다. 출발 게이트는 스키 크로스 월드컵때 사용되었던 것과 같은 것이다.

 

 

 

 

클라이네 샤이텍 겨울

New : 위너카드

당신의 스키패스를 등록하자.

그러면 온라인으로 당신의 스키 기록를 분석, 확인 및 관리한다.

출발하는 고도 등록, 속도 체크, 뱃지 테스트, 사진과 비디오를 보면서 다른 겨울 스포츠 게스트와 비교도 해 볼 수 있다.

그리고 매력적인 상품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겨울 스포츠 경험을 페이스북에 트위터로 친구들과 공유하자.

 

토요일 어린이 스키 무료

토요일 마다 성인 한명이 하루짜리 스키패스를 구입하면 15세까지의 어린이 2명이 무료다. 만약 부모 중 한명이 1일권을 구입하면, 모든 자녀가 무료이다. 융프라우 지역 Intersport 렌탈 네트워크에서 스키 또는 보드를 렌탈하면, 어린이는 역시 무료이다.

 

라우버흐른 라이브

세계에서 가장 긴 다운힐 스키 레이스 경기장을 따라서 설치된 기록 전광판이 전설적인 <라우버호른> 스키 경기와 같이 생생한 기록을 보여준다.

 

클라이네 샤이텍 스노우펜에어

이제 스노우펜에어 콘서트는 진정한 스위스의 전통이 되었다. 비교를 불허하는 아이거, 뮌히 & 융프라우를 배경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쉬니케 플라테

1893

베르너 오버란트의 알프스 산정까지 가는 최초의 톱니바퀴 열차 탄생

 

2011

시설을 확장하고 현대화한 산악 호텔과 파노라마 레스토랑 개장

 

알프스 야외 식물원

에델바이스와 용담 등 스위스 알프스에서 자생하는 600여종의 식물을 알프스 산록에서 관찰할 수 있다.

 

 

 

19세기 철도 기관차와 나무 의자로 된 고풍스런 톱니바퀴 열차를 타고 50분을 오르면 쉬니케 플라테에 닿는다.

여기가 아이거, 뮌히 그리고 융프라우를 옆에 두고서 걷는 다양한 바이킹 루트의 출발점이다. 다람쥐과의 동물인 마뭇 서식지와 수천 가지의 알프스 야생화 꽃밭이 길을 따라 이어진다.

 

 

 

 

 

하더 쿨룸

두 호수 전망대

해발 1322m 높이에 있는 유리 다리 전망대

 

휘니쿨러

인터라켄에서 하더 쿨룸까지 강철 줄에 의해 끌려 올라가는 휘니쿨러를 타고 8분만에 오르는 수직의 여행.

 

전통 레스토랑

지붕에 첨탑이 솟아 있는 아름답고 우아한 레스토랑

 

 

 

인터라켄의 모산인 하더 쿨룸에 전망이 좋고 독특한 휘니쿨러를 타고 오르면 멋진 인터라켄 시가지는 물론 툰과 브리엔츠 호수 그리고 아이거, 뮌히, 융프라우의 위용이 바로 눈앞에 펼쳐진다. 유리로 된 '두 호수의 전망대' 다리 밑으로 천길 아래를 굽어보는 순간 심장이 멈출 것만 같다.

 

 

 

 

빈터렉 - 뮤렌

산악 철도 & 케이블웨이

라우터부룬넨-뮤렌

공중 케이블웨이로 라우터부룬넨에서 그러취알프까지 오른 다음 협궤 열차로 갈아 타고 빈터렉을 거쳐 뮤렌에 이른다

 

빈터렉 레스토랑

New 어린이 놀이터

"알프스 위에서"의 테마로 조성

 

얼리 버드 알파인 조식

아이거, 뮌히 & 융프라우의 웅장한 경치를 바라 보는 동안 전통적인 조식이 제공된다.

 

알파인 뷔페식 조식

7월부터 9월까지 일요일마다 스위스 전통 음악과 각종 지역 특산 요리와 더불어 풍성한 뷔페식 아침 요리를 제공한다.

 

빈터렉 치즈 축제

치즈, 치즈를 곁들인 빵, 목동들이 마시는 커피를 민속놀이 즐기면서 살 수 있다.

오후에는 슈타흐바흐 알파인 치즈가공장에서 전통적인 치즈가 판매된다.

 

새로운 어린이 놀이터에서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알프스 위에서"의 테마로 조성된 공원에는 바비큐 그릴을 갖춘 알프스 오두막, 건초 다락, 소 방울, 목각으로 된 동물 농장, 그네, 인공 암장이 있다

어린이를 환영합니다. 빈터렉을 오르면 수많은 즐거움이 기다린다.

 

 

 

버니스 오버란트 철도

1890년 7월 1일

버니스 오버란트 철도 운행

 

1914년 3월 17일

전기 기관차 운행

 

철도 네트워크

인터라켄 오스트-빌더스 빌-쯔바이뤼취넨-그린덴발트 또는 라우터부룬넨

 

기술적인 데이터

23.69 km 선로 길이

100 cm 선로 폭

120% 최대 경사

1500 V 직류

 

여행객들은 Weissen (하얀) 그리고 Schwarzen (검은) 뤼치네 강들을 따라서 생긴 계곡을 다양하고 폭 넓게 여행 할 수 있다. 기차는 전형적인 스위스 산악 마을 들을 지나간다.

라우터부룬넨에서는 폭포들이 계곡 및으로 떨어지고, 그린델발트에서는 환상적인 산악세계가 눈 앞에 펼쳐진다.

 

 

방문객 여러분

융프라우 철도를 대표하여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께 찾아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유럽 최고의 고도에 건설한 융프라우 철도는 세계 철도 역사상 하나의 경이로운 업적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의 정상-융프라우요흐까지 1년 내내 여행 안내할 수 있음을 우리는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100년을 넘어서도 개척 정신은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 여러분께 새로운 즐거움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백 주년인 2012년 스위스 알프스 관광의 발전상과 융프라우 철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50 m 길이의 알파인 센세이션을 개장했습니다.

 

부디 유럽의 정상 - 융프라우요흐 방문이 길이 기억에 남길 바라며 다음에도 여러분을 모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분께 행운을 빕니다.

 

 

증명서

융프라우요흐의 역장은 이로써 본

여권의 소지자가 유럽 최고 고도에

있는 철도 역 방문을 인증함

 

 

유럽의 정상 - 융프라우요흐

3454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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